본문 바로가기

♪Music/Newage & Classics

Pan Flute - The Sound Of Silence



 나는 너에게 아무것도 아니다
 어느 바람결에 소리 없이 떨어지는
 나뭇잎 하나도 되지 못한다
 나는 너에게 무엇인가 되고 싶다
 네 넋 속에 몸속에 지워지지 않는
 무엇인가 되고 싶다
 내가 너에게 끝까지
 변하지 않는 무엇이 될 수만 있다면
 내가 변하는 모습이 아무려면 어떠랴
 내 몸이 순식간에 사라지고
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지라도
 나는 너에게
 무엇인가 되고 싶다
 나는 너에게 무엇이 되고싶다 .. 양성우